TOP


외식업(선불)

매장 흐름이 한눈에 들어오는 경영으로 매출의 극대화
포스맨의 외식업 솔루션은 일반식당, 전문식당, 카페, 레스토랑, 패스트푸드, 푸드코트 등 외식관련 모든 업종에서 매장관리, 실시간 상품판매관리, 재고관리, 결제관리, 인력관리 등 다양한 통합관리를 제공합니다.
 
 
  - 주문과 동시에 주방과 카운터로 주문전달
- 오류를 방지하여 현장에서 정확한 자동계산으로 고객 대기 시간 절약
- 다양한 리포트 제공
- 고객 요구를 수렴한 프로그램 업데이트
- 사용자 요구에 맞는 다양한 옵션 기능 제공 : 현금, 카드, 포인트, 쿠폰, 외상 결제
- 프로그램 업데이트 용이
- 다양한 장비 지원
- 통합관리로 효율적인 인력관리, 매장관리 및 제품유형별, 입고별, 품명별로 재고 검색이 가능
 
 
 
 
     마감일의 잔무를 줄여주고 각종 전표가 효율적으로 관리됩니다.  
     매출 및 동향이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파악됩니다.  
     메뉴관리 및 가격관리 등 체계화된 관리가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매장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별 주문서 출력, 배달관리 등 유기적인 대처가 빨라집니다.  
 
 
 
  [단독매장 외식업 선불]    
  계산대 POS
계산/영수증용 프린터
1ea
1ea
   
 
  [푸드코트]    
  계산대 POS
계산/영수증용 프린터
주문용 프린터
허브
2ea
2ea
Nea
1ea
   
 
 
 
  주문계산
서비스, 배달, 포장, 선물, 주문내역, DC처리, 회원포인트, 현금결제, 카드결제
 
  기초관리
메뉴, 사용자등록, 각종설정, 카운터변경, 시재입금/출금, 근태관리 등
 
  정산관리
매출현황 각종집계, 주문취소내역, 시재입출내역, 시재확인, 판매실적, ABC분석표
 
  관      리
기초등록 : 매입처등록, 회원등록, 인건비등록, 경비과목등록, 자재등록
전표처리 : 자재매입, 자재매입정산, 자재출고, 경비처리, 인건비처리
현황 및 원장 : 미결제현황, 재고현황, 각종 원장, 일일 기간별 집계표, 회원별 판매현황 등
 
  설정관리
회사, 일반, 프린터, 주변장치
 
 
 
 
     
  [로그인화면]
처음 프로그램 설치한 사용자는 로그온 화면에서 아래 내용대로 입력합니다.
사용자 코드:99 사용자 암호:9999
  [메인화면]
메인화면에서 영업, 기초, 정산, 설정, 회원으로 나누어 집니다. 인터넷에서 설정한 공지사항이 메인화면에 표시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주문화면]
해당 상품을 선택 후 선불 계산처리를 합니다.


  [계산화면]
주문내역과 수량, 금액, 합계금액이 표시가 되며, 할인, 서비스, 봉사료, 회원카드의 부가서비스를 선택가능합니다. 현금결제, 카드결제, 기타결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매출현황리스트]
매출현황, 시재내역 및 매출분석표 등 다양한 통계자료를 통하여 업장의 영업이익을 손쉽게 알 수 있습니다.
  [재고 및 근태관리]
상품별 재고관리 및 현황, 매입을 관리할 수 있으며, 직원근태 및 시급관리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 개인 정보 보호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