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SPERP

전략적 솔루션과 비젼을 제시하는 경영관리솔루션
SPERP의 핵심은 생산관리를 중심으로 물류관리, 영업관리, 회계를 포함하는 전략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VISION을 제시해 드립니다.
SPERP는 업무에 따라 다양한 VERSION을 제공하며, 고객사의 업무를 지원합니다. 손쉬운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다양한 맞춤 KIT를 제공합니다.
 
 
 
  기업 경영의 근간인 ERP 시스템의 구축은 기업에게 보다 경쟁력 있고, 선진화된 비즈니스 업무 프로세스를 실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사내 구성원들의 업무 및 지식 프로세스를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신속하게 새로운 정보를 창출함으로써 경영효율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SPERP의 핵심은 생산관리를 중심으로 물류관리, 영업관리, 회계를 포함하는 전략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Vision을 제시해 드립니다.  
  SPERP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SPERP는 다양한 업무모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듈별 지원기능
  영업관리   판매기획과 수주, 출고, 매출, 목표 및 실적관리 등 영업 관련 업무를 다양하게 통합 관리합니다.  
  경영정보관리   실시간 데이터에 의한 신속한 의사 결정을 지원합니다.  
  구매관리   발주, 입고 및 매입 등 구매 관련 업무를 다양하게 통합 관리합니다.  
  회계관리   실시간 전표생성, 더존 자동 연동 지원 등 신속하게 기업회계 업무를 지원합니다.  
  원가관리   정확한 원가 분석을 통하여 원가 절감과 관련한 의사결정에 실제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물류관리   입고, 출고, 실사, 재고, 마감 등 물류 관련 업무를 다양하게 통합관리 합니다.  
  본지점관리   본점과 지점간의 협업을 지원하고 원활하고 안정적인 자재 수급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매장관리   POS 운용, 발주, 반품, 입고, 재고, 회원관리 등 매장 관련 업무를 다양하게 통합 관리 합니다.  
  모듈별 메뉴구성
 
 

이용약관 | 개인 정보 보호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