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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경영의 근간인 ERP 시스템의 구축은 기업에게 보다 경쟁력 있고, 선진화된 비즈니스 업무 프로세스를 실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사내 구성원들의 업무 및 지식 프로세스를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신속하게 새로운 정보를 창출함으로써 경영효율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SPERP의 핵심은 생산관리를 중심으로 물류관리, 영업관리, 회계를 포함하는 전략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Vision을 제시해 드립니다. | ||
SPERP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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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RP는 다양한 업무모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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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듈별 지원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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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관리 | 판매기획과 수주, 출고, 매출, 목표 및 실적관리 등 영업 관련 업무를 다양하게 통합 관리합니다. | |||
경영정보관리 | 실시간 데이터에 의한 신속한 의사 결정을 지원합니다. | |||
구매관리 | 발주, 입고 및 매입 등 구매 관련 업무를 다양하게 통합 관리합니다. | |||
회계관리 | 실시간 전표생성, 더존 자동 연동 지원 등 신속하게 기업회계 업무를 지원합니다. | |||
원가관리 | 정확한 원가 분석을 통하여 원가 절감과 관련한 의사결정에 실제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 |||
물류관리 | 입고, 출고, 실사, 재고, 마감 등 물류 관련 업무를 다양하게 통합관리 합니다. | |||
본지점관리 | 본점과 지점간의 협업을 지원하고 원활하고 안정적인 자재 수급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
매장관리 | POS 운용, 발주, 반품, 입고, 재고, 회원관리 등 매장 관련 업무를 다양하게 통합 관리 합니다. | |||
모듈별 메뉴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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